안녕하세요!
대한민국 대표 경비처리솔루션 K-Accounting(케이어카운팅) 입니다.
수기로 처리하는 기업들은 아직도 종이영수증을 모으고,
직접 지출결의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고 있습니다.
경비처리 업무에서 어떤 점을 불편해하고 있을까요?
서비스 사용하기 전 업무 현실을 이렇습니다...
▶ 종이영수증을 모아서 카드내역과 대사하는 업무
▶ 수기로 확인하느라 업무 처리 시간 오래걸림 (인적오류 발생가능성 높음)
▶ 카드 내역, 경비사용현황 등 엑셀파일로 수기관리
▶ 임직원들의 경비 통제의 어려움
▶ 경비 보고서 작성 후 임원들에게 서면 보고 진행
▶ 경비 업무 이후, ERP에 직접 입력하여 회계 처리
이런 불편한 점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?
PC 또는 모바일 앱에서 자동으로 수집된 경비 사용내역을 조회/작성하고,
지출결의서를 전자결재로 상신 및 승인 처리를 제공하는
K-Accounting 서비스 도입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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